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26 22:59:42
기사수정

 

▲ 강북구(사진)가 더욱 풍성하고 알찬 어울림마당과 청소년 동아리 지원을 위해 이를 추진할 기관을 공모한다.


강북구(구청장 박겸수)가 더욱 풍성하고 알찬 어울림마당과 청소년 동아리 지원을 위해 이를 추진할 기관을 공모한다.


어울림마당은 문화예술, 스포츠 등을 소재로 공연, 경연, 놀이체험과 같은 행사를 마련해 청소년들에게 재능 발산 기회를 제공해 오고 있다. 공통의 관심사로 구성되는 동아리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아이들의 자립심에 힘을 보태고 있다.


구는 올해 청소년 어울림마당 및 동아리 운영기관을 다음달 4일까지 접수한다. 강북구에 본부 또는 지부를 두고 있고 청소년 문화행사 진행 경험이 있는 청소년 시설이나 단체면 신청할 수 있다.


강북구 홈페이지 공고란에서 신청서, 사업계획서, 단체소개서, 실적증빙서류 등을 내려 받아 작성한 뒤 구청 청소년과에 방문접수 하면 된다.


선발 여부는 선정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3월 중 최종 결정된다. 선정된 기관은 올해 말까지 어울림마당 기획, 추진, 사후관리와 함께 동아리 활동을 체계적으로 뒷받침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공모를 통해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 개발이나 효율적인 사업운영을 도모할 수 있어 프로그램의 질이 한층 높아질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81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