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광수 시의원, 상계복지관에 물품전달 - 한강매점협의회에서 물품 후원…쌀 50포, 선풍기 6대 등
  • 기사등록 2016-08-22 13:24:31
기사수정

 

 


김광수(노원) 서울시의원은 지난 16일 상계종합사회복지관에서 노인정과 홀로 사는 어르신에게 여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 날 행사는 한강매점협의회(대표 정남수)에서 경제적으로 어렵게 살고 있는 주민과 경로당의 소식을 듣고 물품을 기부함으로 이루어졌으며, 정 대표가 참석하여 쌀(10kg) 50포, 선풍기 6대, 압력솥 1개를 상계종합사회복지관 박용철 관장에게 전달했다. 


이어 기부 받은 물품을 어렵게 살아가고 있는 독거노인을 비롯한
저소득계층에 그리고 경로당에 서울시의회 김광수 의원과 박용철 관장이 전달했다.


이웃을 사랑하고 나눔의 아름다움을 귀하게 생각하며 온정의 손길로 기부를 정기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한강매점협의회의 후원은 지난해부터 상계동지역에 펼치고 있다.


박용철 상계종합사회복지관장은 “기부 물품을 활용하여 홀로 계신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시원하게 여름을 나실 수 있도록 유용한 물품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소중한 기부 물품을 마련해주신 한강매점협의회에 감사를 표하면서 앞으로도 지역의 어르신들과 홀로 외롭게 생활하시는 주민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8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