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13 21:25:03
기사수정


▲지난 7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김선동 의원이 사회적가치입법부문 대상을 받은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김선동 국회의원(자유한국당, 도봉을)이 지난 7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 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한 인물 및 단체, 기업을 발굴하여 시상하는 행사로, 사회적가치 입법부문, 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 등 10개 부문을 시상한다.


지난해 ‘제4회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김선동 의원은 이로써 2년 연속으로 소비자 권익보호에 앞장 선 공로를 인정받게 되었다.


김선동 의원은 제20대 국회 정무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16건의 소비자 관련 법률안을 대표발의 하고,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한 정책질의를 통해 실효성있는 소비자정책 마련에 최선을 다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김선동 의원이 대표발의하여 올 7월부터 시행된 ‘소비자기본법 일부개정법률안’은 소비자 안전과 권리보호를 위해 한국소비자원이 적극적인 대응을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선동 의원은 수상소감을 통해 “기업경영자 마인드로 말씀드리자면, 정치라는 상품이 국민 여러분께 좋은 브랜드로 공급되도록 정성을 기울이고 있다”며, “정치 주권자, 정치 소비자이신 국민 여러분과 소통하면서 입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95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