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이종환 시의원, 강북구 폐기물 관리 시스템 개선 추진 정초립 강북구의원과 재활용선별시설 현대화 사업 등 논의 2024-11-05
편집국 bukbu3000@naver.com


▲ 이종환 서울시의원과 정초립 강북구의원이 간담회를 마친 후 함께 파이팅을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종환 서울시의회 부의장이 정초립 강북구의원을 만나 ‘2025 강북재활용 선별시설 현대화 사업 계획’에 대해 논의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는 강북구의 폐기물 관리 시스템을 더욱 깨끗하고 안전하며 효율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 사업 주요 목적은 노후화된 재활용선별시설의 주요 설비를 현대화해 폐기물 발생을 억제하고 재활용품 선별률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또, 고령 선별 종사자들을 위해 더욱 쾌적한 작업환경을 조성해 중대 재해를 예방하고 작업능률을 개선하는 데에도 초점을 맞췄다.


이종환 부의장은 이 사업이 강북구의 친환경 역량 강화와 직원들의 복지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기대를 표명했다. 정초립 의원 역시 이 사업을 통해 강북구가 더욱 깨끗하고 안전한 지역 사회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두 의원은 사업의 필요성에 공감하며 구체적인 계획을 논의했고, 앞으로 서울시에 사업계획서를 제출하고 강북구의회 및 강북구청과 사전협의를 통해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