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우리사랑나눔봉사회 이웃돕기 바자회 개최 - 기증 물품 판매한 수익금 활용해 이웃사랑 실천
  • 기사등록 2024-06-11 20:59:37
기사수정


▲ 우리사랑나눔봉사회의 바자회에 함께 한 내빈들과 주민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우리사랑나눔봉사회(이사장 차명자)가 5월 25일 방학3동 발바닥 공원에서 이웃돕기 바자회를 개최하고 주민들과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국민의힘 김선동 서울시당 위원장과 강신만 도봉구의회 의장, 박석 서울시의원, 정승구 도봉구의원 등 많은 내빈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했다.


바자회에서는 계절별 다양한 아동복 및 남녀의류 3000여 점과 신발, 양말 및 가전제품과 바삭하게 갓 구워낸 부침개와 막걸리 등의 먹거리가 판매됐다. 


바자회 소식을 접한 주민들은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을 후원했고 많은 주민들은 이웃돕기 성금도 기부했다. 


봉사회 회원들은 “많은 회원들과 주민들이 물품을 후원해 바자회를 개최할 수 있었다”며, “바자회를 통한 수익금을 활용해 더 많은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차명자 이사장은 “우리사랑나눔봉사회는 도봉구에만 한정하지 않고 전국을 대상으로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면서, “많은 관심과 후원이 함께 하면 지역주민들을 위한 나눔 확산에 더욱더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밀착형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는 (사)우리사랑나눔봉사회는 2013년 10월 창립총회 이후 △쌀 지원 △저소득층 자녀 장학금 지원 △북한 이탈주민 지원 △다문화가정 지원 △화재사고 현장지원 △장애인단체 후원금 지원 △바자회 및 일일찻집 운영 △중증장애인 시설 위문품 전달 △충북괴산 군청 옷 100벌 기증 △돋보기 기증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6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