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추진하는 ‘어르신 스포츠상품권’ 사업이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2차 접수에 들어갔다.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수, 이하 공단)은 지난 5일부터 만 6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한 ‘어르신 스포츠시설 이용료 지원사업’ 2차 신청을 받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선정된 어르신에게는 공단이 운영하는 △도봉구청사 △창동문화체육센터 △쌍문종합체육센터 △도봉동실내스포츠센터 △도봉동실내스포츠센터 별관 △다락원체육공원 △창골축구장 △초안산배드민턴장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스포츠 상품권이 제로페이 방식으로 지급된다. 이를 통해 어르신들의 체육활동 참여 기회를 넓히고 건강 증진과 사회적 교류를 지원한다.
특히 이번 2차 접수는 1차 신청자도 다시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은 어르신 스포츠상품권 홈페이지(https://ssvoucher.co.kr) 또는 전화(1551-9998)를 통해 가능하다.
김기수 이사장은 “지역 어르신들이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체육 복지 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며, “도봉구의 많은 어르신들이 이번 사업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이 어르신 스포츠상품권을 지원해 어르신들의 건강을 응원한다.